로컬 업소보다 시설 수준이나 이용 편의성이 높지만 비용이 다소 높은편으로 베트남 유흥가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가성비에 대한 장점이 아쉬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잘로 뿐만아니라 이 시스템의 오리지널이라고 할 수있는 위챗이라는 어플도 상용화 되어
호치민의 로컬 밤문화를 충분히 경험해 보셨거나, 굳이 위험부담을 앉고 새로운 업소를 찾고자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푸미흥 지역에서는 베트남의 거의 모든 유흥을 최적화된 한국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의류, 신발, 액세서리, 가정용품, 농산물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반미나 쌀국수, 춘권과 같은 베트남 현지 음식을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는 상인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데탐이나 부이비엔 거리의 바는 사기치는게 일상입니다. 예를들어 그리 술에 많이 취하지 않으신다면, 술을 마실때 몇병을 마셨고, 몇잔을 시켜줬는지 세알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인지 호치민 지역에 뿌리를 두고 자란 사람들은 주거 문화와 생활 방식, 그리고 생김새에 이르기까지 베트남 내에서도 주변 동남아 국가에 거주하는 이들과 가장 비슷한 면모를 보이는 편입니다. 특히 호치민 여자들의 경우 북부의 하노이 여자들에 비해 피부가 까무잡잡하고 키가 작은 편인데, 전체적인 비율이 짧고 왜소한 편이어서 한국을 비롯한 동북 아시아인들의 기준에서 한눈에 딱 들어올 만한 미인들이 많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맥주 한 잔을 즐기더라도 추가적으로 돈을 들이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일본인 거리에는 오래전부터 레탄톤 거리를 중심으로 다수의 걸즈바 업소들이 운영을 이어 왔습니다. 주 고객인 일본인을 대상으로 고려해 만들어진 일본식 유흥 업소이기 때문에, 분위기나 시스템이 거의 일본식 그대로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호치민 유흥가 중에서도 접근 난이도가 가장 낮은 반면, 언어가 통하기 때문에 한국인이 느끼는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만, 전반적인 비용은 베트남 로컬에 비해 많이 높은 편이어서 잘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킹덤 가라오케는 모든 인테리어 디테일을 생생하고 섬세하게 재현하여 진정한 의미에서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주로 현지인이 저렴하게 이용하는 업소입니다. 이들 업소는 주로 공항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만, 퇴폐 이발소는 거의 없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는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밀집해 있으며 특히 일본인 주재원들이 많이 머물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들을 위한 일본식 식당과 상점, 마트들이 자리잡게 되었으며 유흥가도 주로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착석바나 걸즈바, 일본식 가라오케 위주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이발소는 현지 여성들이 섹시한 옷을 차려입고 정말 이발이나 면도 등을 해주는 check here 업소입니다. 뭔가 특이한걸 바라고 방문하시다간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 on “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가라오케”